제품 문의 및 A/S 요청

본문 바로가기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아래의 방법으로 요청하시면 빠르게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전화로 문의

본사 : 02-2057-6195

지사 : 055-367-9467

 

이메일로 문의

대표메일 : sales@eleister.com

 

홈페이지에서 직접 문의

커뮤니티 메뉴의 1:1 문의 혹은 제품 상세 화면의 1:1 문의

홈페이지 우측의 실시간 채팅 아이콘(운영시간 09:30 ~ 17:30)

 

제품의 카탈로그와 도면, 매뉴얼은 제품 상세페이지의 관련자료에 나와있으며 아래 자료실에서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카탈로그 자료실 바로가기

 

제품별 도면 자료실 바로가기

 

제품별 사용자 매뉴얼 자료실 바로가기

 

제품의 견적서는 본사 혹은 지사로 연락 주시면 담당자와 상담 후 견적서를 보내 드립니다

본사 : 02-2057-6195 팩스 : 02-2057-6199

지사 : 055-367-9467 팩스 : 055-367-9468

 

또는 홈페이지 내 제품소개 화면의 견적 요청 버튼으로 요청하실 수 있으며 팩스로 견적 요청서를 보내 주셔도 됩니다.

 

소모성 부품 및 엑세서리 제품을 제외한 제품은 구매일로 부터 1년간 입니다.

(영수증, 계산서 등 구입일자 증빙)

 

제품의 보증은 제조사인 Leister 사의 각 제품에 대한 규정된 사용 조건에 따르며

자연적 마모, 과부하 또는 부적절한 취급, 개별적인 개조로 인한 손상은 보증에서 제외 됩니다.

또한 천재지변(화재,염해,수해,낙뢰 등)에 의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도 보증에서 제외 됩니다.

 

보증 요청시 제조 또는 가공결함은 해당 부분의 대체 또는 수리를 통해 처리 됩니다.

 

그리고 Leister 사의 모든 발열체 (Heating Element) 는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아래 화면처럼 에러 번호나 스패너 그림이 나오는 경우는 장비의 소모품 혹은 주요 부품의 손상으로 발생하는 경우 입니다.

   

 

이럴땐 에러번호가 나온 경우는 번호를 메모하시고 즉시 전원을 끈 후 본사나 지사에 방문하시거나 A/S 요청 바랍니다.

 

원인 파악 후 수리 예상 세부내역서를 보내드리고 확인 후 A/S진행 해드립니다.

A/S 는 방문 , 택배 둘 다 가능합니다.

 

택배로 요청하시는 경우 보내실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잘 포장하시고 연락처를 같이 동봉해서 보내 주시면 됩니다.

보내 주시는 택배는 비용을 선 지급하시고 아래 주소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서울본사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8길 78 (CNC BD 3층) 전화 : 02-2057-9195

경남지사 : 경상남도 양산시 양주 3길 58-5 1층 전화 : 055-367-9468

 

점검 후 수리 예상 세부 내역서를 보내 드리며 항목별 수리 내역을 확인하신 후

수리여부를 담당자에게 FAX 혹은 전화로 알려 주시면 수리를 진행합니다.

수리가 완료 되면 연락 드리며 수리 비용을 입금하시면 경동택배/경동화물로 보내 드립니다.

(수리 비용이 10만원 미만인 경우는 착불로 배송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무상/유상 모두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임의로 개조하거나 복제, 모조부품을 사용한경우

  - 소비자가 회수해간 교체된 부품으로 재차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 같은 제품의 반복수리 요구 등 수리외 다른 목적으로 수리를 요청하는경우

  - 구입(또는 A/S) 당시 부품이 아닌 다른  부품으로 교체된 경우

A/S 완료 후 지속적인 연락 및 문자 안내, 입금 안내 등에도 1개월 이상 회수하지 않는 A/S제품에 대하여는 임의 폐기될 수 있으니 이점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검색
전체 제품 검색
전체 메뉴